타이틀명 변경, 디자인·게임 속도 개선
총상금 10억 오프라인 대회 HPT 출범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엔에이치엔(NHN)은 자사의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가 '한게임 로얄홀덤'으로 리뉴얼됐다고 29일 밝혔다.
새 단장을 마친 '한게임 로얄홀덤'은 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Hangame Poker Tour)'의 온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를 지원한다.
![]() |
NHN은 자사의 텍사스 홀덤 방식 모바일 포커 게임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가 '한게임 로얄홀덤'으로 리뉴얼됐다고 29일 밝혔다. [사진=NHN] |
'한게임 로얄홀덤'은 2023년 출시돼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정통 룰에 맞춰 새롭게 단장한 모바일 홀덤 게임이다. ▲게임 테이블·로비 등 전반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사용자 경험(UX) 변경 ▲게임 속도 개선 ▲세련되게 바뀐 캐릭터·카드 스킨 등 변화와 함께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 아이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게임 로얄홀덤'은 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의 온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를 지원한다. HPT는 '한게임 로얄홀덤'으로 온라인에서 홀덤 게임 실력을 겨루는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와 현장 개최 방식의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나뉘어 진행하는 홀덤 대회로, 이사벨글로벌이 주최 및 주관사로 참여했다. 앞서 빗썸과 함께 두 차례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게임 타이틀명 변경 후 HPT도 자체 브랜딩을 시작했다.
온라인 예선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는 9월 24일부터 오는 11월 12일까지 50일간 매일 오후 7시 30분과 오후 10시에 '한게임 로얄홀덤' 내에서 열린다. '한게임 로얄홀덤' 이용자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새틀라이트당 배정된 오프라인 토너먼트 참가권 30장을 놓고 경쟁한다.
오프라인 토너먼트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1, 2일차는 '메인 이벤트' DAY1이 진행되며 이용자는 오프라인 토너먼트 참가권 1장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다. 생존자는 '메인 이벤트' DAY2에 진출한다. DAY1에서는 참가권 1장으로 재참가(리엔트리)도 가능하다.
3일차인 '메인 이벤트' DAY2에서는 이용자들이 총 상금 10억원과 우승 트로피를 두고 대결한다. 현장에는 '한게임 로얄홀덤'을 비롯해 '모바일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맞고', '한게임 신맞고' 이벤트 부스도 마련돼 현장을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로얄홀덤' 리뉴얼과 신규 오프라인 대회 HPT가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게 됐다"라며 "11월 16일 펼쳐지는 HPT 결선에 '한게임 로얄홀덤'을 포함한 많은 홀덤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