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종합 미디어 콘텐츠 그룹 모비데이즈의 자회사인 ㈜모비게임즈(대표 유범령)는 모바일 방치형 RPG '회오리키우기'의 출시를 앞두고 9월 24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오리키우기'는 이세계에서 바람의 정령으로 전생한 회오리의 재미난 스토리를 중심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도트 그래픽, 다양한 스킬 조합을 통해 유저들에게 전략적인 플레이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주요 특징으로는 ▲바람, 불, 얼음, 번개 등 4가지 속성 기반 스킬덱 ▲스킬 조합에 따른 8가지 시너지 효과 ▲메이드, 바니걸 등 파츠별로 꾸미는 나만의 코스튬 커스터마이징 ▲ 골드 던전, 강화석 던전, 보스 챌린지 등 7종의 던전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6개의 스킬 조합에 따라 쿨타임 가속, 피해량 증가, 스킬 범위 증가 등 단계별 시너지를 발동시킬 수 있어, 기존 방치형 게임과 차별화된 전략성을 갖고 한다.
![]() |
[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2025.09.24 y2kid@newspim.com |
사전 예약은 네이버 라운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유료 재화인 다이아 1만 개, 스킬 카드 뽑기권 10 개, 장비 진화석 뽑기권 10개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모비게임즈는 앞서 '로엠짝퉁겜'의 성공적인 런칭 경험을 통해 퍼블리싱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신작을 통해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내년에도 다양한 후속작과 신규 파이브라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