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남양유업이 오는 25일 하루 동안 자사몰 남양몰에서 '이오데이'를 열고 '이오 유산균음료(190mL)'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 |
남양유업, '이오 유산균음료' [사진=남양유업] |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월 25일 단 하루 남양몰 '핫딜 섹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이오 유산균음료' 단일 품목이다. 24팩 31%, 48팩 38% 할인된다.
2021년 출시된 '이오 유산균음료'는 남양유업의 대표 유산균 브랜드 '이오'의 라인 확장 제품이다.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5종, 칼슘 105mg을 담았다. 멸균팩 적용으로 상온 보관이 가능해 야외·이동 시 휴대성이 높다.
남양유업은 '이오 유산균음료'의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 출시 등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또한 제품 생산 전 과정에 해썹(HACCP) 등 국내외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고 엄격한 원료 기준을 준수해, 안전한 먹거리로서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남양몰 '이오데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대표 유산균 음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