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휠라 첫 매장 개설
이탈리안 감성, 벨로 라인 특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편안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휠라 언더웨어가 스타필드 고양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18일 휠라에 따르면 이번 매장은 대형 쇼핑몰 내에 선보이는 첫 단독 매장으로, 기존 매장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 |
휠라 언더웨어_스타필드 고양점. [사진=미스토홀딩스 제공] |
스타필드 고양점 매장은 휠라의 브랜드 헤리티지인 이탈리안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완성됐다. 매장 내·외관에 스톤 소재와 몰딩 디테일을 활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고객 니즈에 따라 제품을 구분한 공간 배치로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제품 특성에 맞는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고객 중심의 매장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매장에는 휠라 언더웨어의 베스트셀러 '벨로(BELLO)' 라인 특화 공간이 마련됐다. 누적 판매량 20만 개 이상을 기록한 벨로 라인은 기본 브라탑부터 볼륨을 더한 제품, 새롭게 출시한 트라이앵글 브라탑까지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로 라인은 부드러운 텐셀 원단과 흡습속건 기능의 쿨 원사 밴드, 몰드 디자인, 안정적인 U백 구조를 적용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온라인 전용 제품 일부도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했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유일한 공간으로, 앞으로도 온라인 단독 제품을 선별해 전시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미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공간에서 벨로 라인뿐 아니라 파자마, 라운지웨어 등 확장된 상품군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