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문선 기자 = 그룹 세븐틴 호시가 16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플레디스는 지난 7월 호시의 군복무 소식을 알리며 "훈련소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현장 방문은 삼가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우지를 향한 배웅과 격려의 마음은 위버스를 통해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
[서울=뉴스핌] 정일구 기자 = 16일 입대하는 세븐틴 호시. mironj19@newspim.com |
이어 "호시가 병역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캐럿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하루 전인 15일에는 멤버 우지가 현역으로 입소했다. 이로써 호시는 팀 내 정한, 원우, 우지에 이어 네 번째로 병역 의무에 나선다. 정한은 지난해 9월, 원우는 올해 4월 입소해 현재 대체 복무 중이다.
호시는 팬들을 위해 이날 오후 6시 솔로 신곡 '테이크 어 샷'(TAKE A SHOT)을 깜짝 발표한다.
'테이크 어 샷'은 강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레이지(Rage) 장르 기반의 힙합곡이다. 호시의 파워풀하고 노련한 랩에 다채로운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기타 연주가 어우러졌다. 호시는 이 곡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열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moonddo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