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뉴스핌] 이백수 기자 = 전북 익산시가 추석을 맞아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과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익산몰 추석맞이 기획전'을 26일까지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익산몰 누리집(iksanmall.com)에서 진행되며, 사과, 배, 머스크멜론, 샤인머스켓, 꿀고구마 등 지역 특산물과 혼합 선물세트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익산몰 추석 기획전[사진=익산시] 2025.09.15 gojongwin@newspim.com |
익산시는 자체 순회·수집 배송 체계를 활용해 주문 당일 신선한 상품을 빠르게 배송해 명절 선물 준비를 편리하게 했다.
또한, 회원 가입 시 최대 20% 할인과 구매 금액의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7000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이번 기획전은 소비자에게는 실속 있는 명절 선물 준비를,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상생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익산시는 2019년부터 마을전자상거래 사업을 본격 추진해 농산물 온라인 유통 기반을 마련했으며, 명절과 계절별 기획전을 통해 지역 농가의 안정적 소득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