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급 소비자 공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애경산업이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를 15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모든 이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명화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가성비 선물세트'인 '데일리 12호'와 '낭만' 선물세트는 세계적인 화가 클로드 모네와 칼 라르손의 작품을 품고 있다. 이들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욕실 공간을 연출하며,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단백질 샴푸와 샤워메이트 내추럴 유자 바디워시 등의 다양한 품목이 1만원대에 포함되어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특히 쇼핑백과 케이스를 통합해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는 데에도 기여한다. '데일리 12호'는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낭만' 선물세트는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다.
![]() |
가성비 선물세트 '데일리 12호', '낭만' [사진=애경산업 제공] |
'프리미엄 선물세트'인 '산양유 25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오트밀과 산양유 성분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선물세트는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로 보습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오트밀 성분은 모발에 필수 영양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와 머릿결을 걱정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프로폴리스 28호'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로열젤리로 수분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품질에 신경 쓰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두 선물세트 모두 대형마트와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애경산업의 종합 선물세트인 '다온 14호'와 '다온 24호'는 샴푸, 바디워시, 비누, 치약, 칫솔을 포함해 실속 있는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뚜껑을 기존 펌프에서 원터치형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으며, 재활용성을 증대시키기 위해 투명 PET 용기를 도입했다. 또한 생성형 AI를 활용해 사랑과 존경의 의미를 담은 일러스트를 적용하여,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일상 경험을 전달하길 기대한다. 두 제품 역시 이마트와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