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와의 시너지로 고객 만족도 상승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은 KB국민카드와 공동 출시한 '쿠팡 와우카드'가 출시 2년 만에 발급 200만 장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 혜택이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서비스와 시너지를 내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와우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 가능한 제휴 카드로,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결제액에 대해 최대 4%까지 쿠팡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적립 2%에 추가 프로모션 2%를 더해 월 최대 4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기타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액도 최대 1.2%까지 적립된다. 비자(Visa) 카드 이용자는 해외 결제 시에도 최대 1.2% 적립 대상에 포함돼 혜택 폭이 넓다.
![]() |
쿠팡 와우 카드, 출시 2년만에 200만장 돌파…쿠팡 안팎 넘나드는 혜택 통했다. [사진=쿠팡 제공] |
특히 '쿠팡이츠 무제한 무료배달'과 연계된 더블 혜택은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와우회원은 무료 배달 서비스를 누리는 동시에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일상 생활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또한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에서는 해외여행 예약 시 최대 20%,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 이용권은 최대 40% 할인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혜택도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쿠팡과 KB국민카드는 이번 발급 실적 달성을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누적 이용금액 순위별로 총 2220명에게 쿠팡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최근 세 달간 쿠팡 외 가맹점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스타샵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쿠팡이츠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멤버십 고객들께 더 많은 '와우' 경험을 선사하고자 만든 와우카드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쿠팡 안팎을 넘나드는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해, 쿠팡 와우카드가 고객의 삶에 필수적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