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추석을 맞아 한층 다양해진 구성의 스테이크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빕스 스테이크 선물 세트는 황금 비율로 블렌딩한 빕스만의 특제 소스와 시즈닝, 그리고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 레시피가 함께 제공돼, 집에서도 완벽한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사진=CJ푸드빌] |
빕스 선물 세트는 매장 및 기업 단체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며 매년 조기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추석에는 셰프가 엄선한 고급 부위부터 합리적인 구성까지 폭넓게 마련하는 한편, 지난 명절 대비 물량을 50%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미엄 선물 세트 라인업으로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풍미를 자랑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가 있다. 또한 등심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극대화된 본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특수 부위의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도 새롭게 출시됐으며, 격식 있는 선물로 손색없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빕스의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먼저 채끝, 등심, 안심 등 인기 부위를 담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고소한 부채살과 부드러운 살치살로 구성된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연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스트 간편식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빕스의 추석 프리미엄 선물 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일부 제일제면소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및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9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고객 한정 특별 사전 예약가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의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맛과 풍미를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품질과 구성을 한층 강화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며 "셰프의 정성과 품격을 담은 이번 선물 세트가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