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뉴스핌] 남경문 기자 = 경남 함안군과 함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오는 10월 30일 열리는 '제6회 함안애(愛)복지박람회'를 앞두고 슬로건 공모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다.

이번 공모는 '행복도시 복지함안'의 가치와 의미를 함축한 창의적 문구를 발굴해 박람회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군민 참여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 자격은 함안군민을 비롯해 관내 학교 학생,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종사자, 관내 업체 종사자 등 누구나 가능하다. 함안군청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함안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자에게는 지역화폐로 소정의 보상이 주어진다. 채택된 슬로건은 2025년 함안애복지박람회의 공식 슬로건으로 활용된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제5회 박람회 슬로건 '함안애(愛) 머물고(GO)! 복지애(愛) 물들고(GO)!'가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도 군민의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아이디어가 박람회 품격과 참여 열기를 높일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6회 함안애복지박람회는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과 기념행사, 복지 체험 부스, 축하공연, 복지 종사자 장기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 30일 함주공원 다목적 잔디구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news2349@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