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씨끼리 뭉쳤다', 올원뱅크 통해 다양한 굿즈 증정 및 경기 승패 예측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이 18일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함께 'N씨끼리 뭉쳤다' 이벤트를 9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이 18일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함께 'N씨끼리 뭉쳤다' 이벤트를 9월 7일까지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2025.08.18 dedanhi@newspim.com |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과 경기장에서 함께 진행된다. NH올원뱅크를 통해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과 다양한 굿즈 증정 및 경기 승패 예측 등의 활동이 마련되며, 현장에서는 경기장 전광판에 퀴즈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는 NH올원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2150명에게 NC 유니폼, 오덴세 NC 텀블러, NH올원뱅크 음료쿨러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많은 야구팬들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