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서울 aT센터서 개최, VM 마이그레이션·머신러닝 세션 발표
클라우드 인프라·서비스 개발·보안 직군 채용 상담 부스 운영
상세 채용 정보는 인재영입 웹페이지서 확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오는 26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오픈인프라데이즈코리아 2025'에 참가해 전 기술 직군을 대상으로 한 인재 확보 활동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픈인프라데이즈코리아는 오픈스택을 비롯한 다양한 오픈 인프라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을 주제로 한 연례 컨퍼런스로, 국내외 오픈소스 인프라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 트렌드와 현장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이번 행사에서 가상머신(VM) 마이그레이션 전략, 카카오클라우드 쿠브플로우 환경에서의 데이터 분석 및 배포 자동화를 주제로 기술 세션을 발표한다. 또한 카카오클라우드 부스와 인재영입존을 운영해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개발, 보안 분야 실무 담당자와 참가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
카카오클라우드 로고. [사진=카카오엔터프라이즈] |
인재영입존 참여 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오픈인프라데이즈코리아 2025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 절차와 진행 중인 채용 공고 등 상세 정보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인재영입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경영부문장은 "오픈인프라데이즈코리아 2025를 통해 클라우드와 보안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을 가진 인재들과 만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