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맞춤 메뉴와 강화된 한식 존 도입
무제한 샤브샤브 재료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가 31일 경기 화성시 스타필드마켓 동탄점 1층에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을 오픈하며 프리미엄 매장 시대를 열었다.
이번 매장은 로운 샤브샤브 브랜드 최초의 프리미엄 매장으로, 약 180평 규모에 160석을 갖추고 기존 매장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어린이 서비스 강화가 특징이다.
![]() |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 외부.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
특히 이번 프리미엄 매장은 확대된 샐러드바 메뉴가 가장 큰 차별점이다. 70종 이상의 메뉴가 준비된 샐러드바에는 키즈 존과 한식 존이 새롭게 도입됐다. 키즈 존에서는 로운 샤브샤브 최초로 양식 파스타 메뉴를 추가해 어린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한식 존에서는 건강 쌈 메뉴를 강화해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를 반영했다.
기존 로운 샤브샤브의 강점인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도 그대로 유지된다. 고기 4종과 육수 6종을 포함해 100여 종의 샤브샤브 재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샤브샤브에 대한 고객 기대와 만족도가 증가함에 따라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을 시작으로 지역별 상권 특성에 맞춘 프리미엄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운 샤브샤브는 이번 동탄점 오픈과 함께 올해 NC강서점, NC중앙로역점, 뉴코아 일산점 등 기존 매장 리뉴얼에도 주력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동탄점은 스타필드마켓 내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동반 출입 시범 운영도 계획돼 있어 외식 공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