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출석 달성 시 100회 소환권 제공 등 출석 보상
길드 던전 콘텐츠 5단계로 확장…난이도·보상 개선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레이븐2'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100회 소환 특별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00회 소환 특별 출석 이벤트는 오는 8월 27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7일 출석을 달성하면 총 100회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1일차 출석 보상으로 '영웅 성의 1회 소환권'을, 7일차 출석 보상으로 '특급 11회 소환 선택 상자'를 지급해 접속만 해도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
넷마블은 MMORPG '레이븐2'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100회 소환 특별 출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
'단결의 성장 지원 미션'과 '장비 스페셜 성장 지원 미션' 등 두 가지 달성 미션 이벤트도 8월 13일 오후 5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하면 각각 '영웅 제작 도안' 제작에 필요한 '단결의 도안 파편'과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장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던전 콘텐츠가 5단계로 확장돼 가장 어려운 난이도와 타임 어택 보상이 추가됐다. 일부 클래스 밸런스 조정과 클래스별 신규 영웅 등급 스킬도 업데이트됐다.
지난 5월 출시한 '레이븐2'는 2015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PC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