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첫 싱글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인코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세이마이네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일리(iLy)'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새 싱글 '일리' 개인 콘셉트 포토. [사진=인코드엔터테인먼트] 2025.07.25 alice09@newspim.com |
앞서 공개된 유닛 버전에서 햇살 같은 청량함을 보여준 세이마이네임은 이번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여름밤의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세이마이네임은 밤공기 속에서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세이마이네임의 신곡 '일리'는 프랭키 밸리의 '캔트 테이크 마이 아이즈 오프 유(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인터폴레이션 한 곡으로 상큼한 매력을 듬뿍 담은 썸머송인 만큼 전 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챌린지 영상이 공개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세이마이네임은 계속해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싱글 '일리'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