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IBK저축은행은 지난 15일 부산 본점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 1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념식은 10년 이상 장기근속 직원 포상을 시작으로 윤리헌장 선서와 대표이사 기념사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전 임직원은 고객신뢰 제고, 주주가치 보호, 임직원 인권 존중,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한 윤리경영 구현을 위한 윤리헌장 선서를 실시했다.
![]() |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IBK저축은행은 지난 15일 부산 본점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 1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왼쪽부터 정현주 영업전략본부장, 최우민 여신운영본부장, 김대진 상무, 송낙진 노조지회장, 전병성 대표이사, 박희성 부사장, 이명수 검사본부장, 전민수 마케팅본부장, 김동화 리스크관리본부장 [사진=IBK저축은행] 2025.07.17 yunyun@newspim.com |
전병성 IB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IBK저축은행의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기 위한 도전과제를 밝혔다.
전 대표는 "IBK저축은행은 지난 12년간 사명감을 가지고 서민과 중소기업을 지원해 왔으며, 녹록지 않은 현실 속에서 우리는 버티고 이겨내며 성장했다"며 "크고 작은 도전에 직면하며 버티고 이겨낸 것은 임직원 덕분"이라고 멀했다.
이어 "격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성장하기 위해서는 임직원의 영업과 수익창출에 대한 마인드를 최대한 끌어 올려야한다"며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열정을 가진다면 과거보다 더 튼튼하고 희망찬 회사로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IBK저축은행은 지난 3월 전병성 대표이사 취임 이후 6월 영업점(부산중앙지점·울산지점) 통폐합과 7월 '마케팅본부' 및 '영업전략본부' 신설로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을 실시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