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말까지 퇴직연금 ETF 모으기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삼성증권은 14일 퇴직연금 계좌에서 ETF를 정기적으로 매수할 수 있는 '퇴직연금 ETF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기존 주식모으기 서비스를 퇴직연금 계좌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퇴직연금을 활용한 노후 자산관리 전략이 한층 다양해질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 |
[사진=삼성증권] |
삼성증권의 퇴직연금 ETF 모으기는 원하는 종목을 선택해 정기적으로 자동 매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확정기여형퇴직연금(DC)과 개인형퇴직연금(IRP)계좌에서 매일·매주·매달 특정일에 원하는 금액·수량만큼 주식을 꾸준히 매수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퇴직연금 ETF 모으기 내에 연금 고객 맞춤형 순위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퇴직연금 계좌에서 인기 있는 ETF와 삼성증권 고객들의 관심 집중 ETF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월 말까지 가입 고객 대상으로 퇴직연금 ETF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퇴직연금 ETF 모으기 서비스 가입 후 1회 모으기 달성 시 커피 쿠폰, 5회 모으기 달성 시 아이스크림 쿠폰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모으기 체결 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 쿠폰을 지급한다.
rkgml9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