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더미식 오징어' 어종 추가…이벤트 아이템 제공
게임 쿠폰 포함 프로모션 라면, 전국 매장 한정 출시
공식 커뮤니티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가 자사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에서 하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더미식의 '오징어라면'과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며 게임과 식품 간 새로운 마케팅 시도를 선보인다.
15일,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에서 하림의 더미식 '오징어라면'과 함께 특별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낚시의 신'은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8,500만 명 이상이 즐긴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짜릿한 손맛을 제공하는 글로벌 인기 IP다.
![]() |
[사진=컴투스] |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어종인 '더미식 오징어'가 새롭게 등장하며, 낚시에 성공할 경우 한정 제공되는 '더미식 코인'과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미식 코인'은 게임 내 교환소에서 진주, 원석, 6성 티켓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진주 조개가 이벤트 기간 동안 '더미식 오징어라면'으로 변신하고, 이를 강화하면 능력치 상승 효과도 적용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더미식 할인 쿠폰 받기' 기능을 통해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더미식 오징어' 낚시에 성공한 스크린샷을 인증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더미식 오징어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최대 10만 원 상당의 '낚시의 신' 게임 쿠폰이 포함된 '더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 프로모션 한정판이 출시된다. 해당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협업과 함께 신규 각인 시스템 '섬'을 도입하고, 세계 신기록 시스템 리뉴얼 등 게임 업데이트도 병행했다. '섬'은 최대 10단계까지 성장 가능하며, 각 단계마다 줄 길이와 확률 상승 등 다양한 효과를 제공한다. 각인 연속 시도 기능도 함께 추가돼 편의성도 향상됐다.
이번 협업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 네이버 카페와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