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부경대 캠퍼스서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대학생 대상 치킨·음료 제공…게임 체험 프로그램 운영
한정 굿즈·카카오프렌즈 경품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하고, 전국 대학가를 돌며 특별한 체험형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캠퍼스 이벤트 '배그가 쏜닭! 캠퍼스 축제 치킨 드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이달 28일부터 29일까지 부경대학교 대연캠퍼스에서 각각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각 캠퍼스에는 치킨 트럭과 이벤트존이 운영된다.
![]() |
[사진=카카오게임즈] |
치킨 트럭에서는 카카오게임즈 PC 채널 추가 인증을 완료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치킨과 음료가 제공된다. 이벤트존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꾸며진 포토존을 비롯해 사격 체험, 수류탄 던지기, 순발력 테스트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가 마련됐다.
모든 이벤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배틀그라운드' 한정 굿즈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굿즈 등 추가 경품도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캠퍼스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