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간행물 발행 주민 소통 강화…신규구독·이벤트 행사
[연천=뉴스핌] 최환금 기자=연천군이 군정 소식지 '연천사랑'에 대해 주민들이 군정 소식을 더 쉽게 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신규 구독 접수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30일 연천군에 따르면 군은 연천수레울아트홀에서 전날 열린 한국외식업중앙회 경기도북부지회 연천군지부가 주관하는 위생교육에 참여한 일반음식점 기존 영업자 300여 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에 100여 명의 영업자가 신규 구독을 신청하는 등 큰 호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소식지를 구독하지 않던 참여자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 |
연천군은 군정 소식지에 대해 신규 구독 접수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연천군] 2025.04.30 atbodo@newspim.com |
'연천사랑' 소식지는 군정 소식, 축제, 행사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아 연천군이 매월 발행하는 간행물이다. 주민들은 군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무료로 구독을 신청하거나 해지할 수 있다.
연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군민이 군정의 주요 정책과 현안을 인지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소식지 구독 독려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군정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연천군의 전략의 일환으로 평가된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