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4일부터 6까지 'VFUN'서 결제 금액 따라 V코인 보너스 지급
인기 게임별 대규모 업데이트 및 한정 콘텐츠 선보여
복귀 유저 및 신규 유저 대상 특별 보상도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밸로프가 5월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게임 플랫폼 'VFUN'에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주요 인기 게임에서 풍성한 콘텐츠와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밸로프는 가정의 달과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와 함께 'VFUN' 플랫폼에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은 다음 달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VFUN 플랫폼에서 V코인을 결제한 이용자에게 결제 금액에 따라 보너스 V코인이 지급된다. 보너스 V코인은 기존 V코인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 |
[사진=밸로프] |
이와 함께 밸로프가 서비스 중인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도 특별 이벤트가 마련된다.
MMORPG '엔에이지'는 레벨 상한 확장과 신규 사냥터 및 장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선물 교환과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유저들은 연휴 기간 동안 빠른 캐릭터 성장을 체감할 수 있을 전망이다.
PC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은 경험치 400%가 적용되는 아카데미 기간을 기존 7일에서 14일로 연장하며, 복귀 유저를 위한 환영 이벤트도 열린다. 복귀 조건을 충족한 유저는 최고급 코스튬 '달빛 마법사 세트'를 영구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군주온라인'은 놀이공원 테마의 연휴 이벤트를 통해 서버 마을 단위의 기부 이벤트와 랭킹 보상을 제공하며, 사냥과 제조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다양한 보상을 노릴 수 있다.
액션 MORPG '소울워커'에서는 '골든 라비린스' 콘텐츠의 보스 등장 확률이 5배로 증가하며, 의상 및 날개 염색 기능이 추가된다. 또한 코어 아카식 로우나&하이츠, 복주머니 아이템 등 한정 콘텐츠도 선보인다.
댄스 커뮤니티 게임 '클럽엠스타'는 5월 1일부터 연휴 출석 보상으로 '쁘띠걸·쁘띠보이', '귀요미 토끼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홈가든 시즌 12 신규 작물도 추가된다. 아울러 오는 5월 1일부터 3일까지 매일 50% 패션 할인 쿠폰 3장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밸로프 측은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게임에서 즐길 거리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유저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물론 게임 안에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밸로프 공식 홈페이지 및 각 게임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