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배송으로 연휴에도 신속한 서비스 보장
어린이날·어버이날·스승의 날 맞춤 선물 제안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컬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감사대전' 기획전을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는 이번 행사에서 2,0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홍삼·건강 식품부터 뷰티, 유아동 패션·완구, 가전·디지털, 상품권·꽃다발 등 다양한 상품군을 준비했다.
![]() |
컬리, 5월 가정의 달 '감사대전' 기획전. [사진=컬리 제공] |
행사에서는 특히 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컬리 온리'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햇올리브 꾸악 스페인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오일과 진푸드 언양식 불고기세트,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 퓨리파잉 샴푸세트 등 뷰티 제품이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선물세트 패키지와 쇼핑백 동봉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는 올리앤캐롤 치발기&베이비토이, 마이크로킥보드 등이 추천되며 어버이날에는 샛별 배송을 통해 설화수 윤조 3종세트와 농부의 꽃 카네이션 등을 주문할 수 있다. 스승의 날 선물로는 티라노 배도라지즙과 르까도드마비 타르트 등이 주목할 만하다.
행사 기간 동안 라이브방송을 통해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트와 정관장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천 브랜드 전용 쿠폰과 인기 상품 카드사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컬리 관계자는 "5월 초 연휴에도 샛별배송으로 다음 날 새벽 주문 상품을 받을 수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