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케 프로필 프레임'·SSR 정령 등 로그인만 해도 풍성한 보상
미니 게임 통해 '무케 가방', '말풍선 프레임' 등 획득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자사의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가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 '호랑이형님'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호랑이형님'의 인기 캐릭터들이 게임 콘텐츠로 구현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음 달 22일까지 '무케 프로필 프레임'과 SSR 등급 정령 '레오스톰'을 받을 수 있다. 유료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산군' 정령 스킨과 '한정 칭호'도 추가 제공된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미니 게임도 함께 마련됐다. 이용자는 매일 한 차례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재화를 사용해 추가 참여도 가능하다. 미니 게임은 동일한 크기와 모양의 무케 이미지를 합성해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제한 시간 내 생성한 이미지의 크기에 따라 점수가 결정된다. 누적 점수에 따라 '귀여운 무케 말풍선 프레임'과 '무케 가방'이 지급되며, 랭킹 기준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 |
[사진=컴투스홀딩스] |
이와 함께 누적 다이아 소비에 따라 '추이 탈것'과 '아랑사 헤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병행된다.
'스피릿 테일즈'는 40종이 넘는 정령 수집 및 육성 요소와 다양한 던전, PvP, 소셜 콘텐츠를 통해 빠른 성장과 협동의 재미를 제공한다. 모바일과 PC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해 플랫폼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피릿 테일즈'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