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마케팅 전문기업 마케팅이즈(대표 김정환)가 2025년도 하이서울기업 B2B비즈니스 서비스 지원사업 수행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이서울 B2B 비즈니스 서비스 지원사업은 서울시의 혁신기업 간 협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서울경제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사업이다. 마케팅이즈는 이번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의 전문성을 인정받았으며, 하이서울 기업들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업을 통해 참여 기업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마케팅이즈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체험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서비스는 ▲정밀한 맞춤형 타겟팅(나이/성별/지역) ▲인플루언서 콘텐츠 2차 가공 지원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 매칭 등 차별화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 |
[사진=마케팅이즈] |
마케팅이즈는 20년 경력의 마케팅 전문가들이 직접 프로젝트를 관리하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부터 MCN 소속 틱톡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리에이터 풀을 활용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제공한다.
마케팅이즈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 선정으로 더 많은 기업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효율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체계적인 관리와 맞춤형 전략으로 고객사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실질적인 판매 증대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마케팅이즈는 인플루언서, 제휴마케팅 마케팅 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