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매자 대상, 50명 추첨해 함평사랑상품권 제공
SNS 공유 인증 방식으로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참여 가능
입장권 사전 예매, 티켓링크 단독 진행…최대 20% 할인 혜택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링크는 3일, 자사 티켓 예매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 예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함평나비대축제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한 고객이 개인 SNS에 예매 사실을 공유하고 이를 이달 23일 오후 5시까지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1인당 2만 원 상당의 '함평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제27회 함평나비대축제는 오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전남 함평엑스포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축제는 ▲가족과 함께하는 나비 날리기 ▲나비·황박이 팝업스토어 등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나비판타지아 퍼레이드 쇼 ▲나비 댄스 경연대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이 마련될 예정이다.
![]() |
[사진=NHN링크] |
올해 입장권 사전 예매는 이달 24일까지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현장 판매가 대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0인 이상 단체 예매 시에는 추가로 10% 할인이 적용된다.
NHN링크 측은 "함평나비대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명예 문화관광축제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예매 인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