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경제 발전 위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 추진
[고양시=뉴스핌] 최환금 기자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이 지난달 31일 고양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52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행사는 고양상공회의소 주최로 개최됐고, 이상헌 고양상공회의소 회장과 관계자, 표창 수상자, 관내 기업인 등이 참여했다.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개회사 및 축사, 유공자 시상,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동환 시장은 축사에서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힘쓰고 계신 상공인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유공자 시상에서는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2명, 경기도지사 표창 3명, 고양특례시장 표창 4명, 고양상공회의소 회장 표창 6명 등 총 15명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행사 후 참석자들은 기념촬영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과 상공인들의 협력을 다짐했다.
![]()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사진=고양시] 2025.04.01 atbodo@newspim.com |
고양특례시장 표창 수상자는 목성원 ㈜리더스코리아코퍼레이션 대표, 정지효 오피스디포 일산점 대표, 김형군 ㈜제스포 대표, 최정애 ㈜제이엠테크 대표 등이다. 고양시는 앞으로도 지역 상공인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기업 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