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 맞이 다양한 여행 패키지 제공
실시간 예약 이벤트로 소비자 참여 유도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NS홈쇼핑이 29일과 30일 양일간 '참좋은 여행 투어 페스티벌'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28일 NS홈쇼핑은 이번 방송이 황금연휴로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방송 중 실시간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
NS홈쇼핑 여행계획은 '참좋은 여행 투어 페스티벌'. [사진=NS홈쇼핑 제공] |
29일 첫날에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미식여행'과 '황산 패키지'가 소개된다. 싱가포르 여행은 월드체인 호텔 숙박과 쇼핑 없이 여행에 집중할 수 있는 패키지로, 110달러 상당의 유료 관광이 포함된다. 황산 패키지는 코로나 이후 처음 선보이는 상품으로, 대한항공과 5성급 호텔을 이용하며 체력 소모를 줄이는 케이블카 탑승이 특징이다.
30일 방송에서는 '버킷 리스트' 여행지를 주제로 아프리카 4개국을 여행하는 '아프리카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남아공, 짐바브웨, 잠비아, 보츠와나를 여행하며, 모든 일정에 인솔자가 동행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장가계 풀패키지'는 대한항공 왕복 탑승, 5성급 호텔 숙박을 포함하며, 추가 경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여행 옵션과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가족, 친구, 연인, 혼자서도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