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핌] 이성훈 기자 = 경기 평택시배드민턴협회가 협회장 이‧취임식 및 2025년 평택시협회장기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했다.
26일 협회에 따르면 제2대, 3대 협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2025년 평택시협회장기배드민턴 대회를 평택시 소재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체육 관계자,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고 밝혔다.
![]() |
평택시배드민턴협회 제3대 협회장으로 취임한 박종선 협회장(왼쪽)이 주요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협회] |
이날 이임하는 제2대 최정호 협회장은 수석부회장 4년 협회장 4년 등 총 8년 동안 남다른 봉사정신과 희생정신으로 동호인들이 마음놓고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도록 인프라 구축에 노력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3대 협회장에 취임한 박종선 협회장은 "제3대 평택시배드민턴협회 회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임기 동안 협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모든 회원이 소속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평택시배드민턴협회에는 총 42개 클럽에 4500여명의 회원들이 건강과 회원간 우의도모를 위해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과 함께 열린 2025년 평택시협회장기배드민턴 대회는 첫날 초심 (남복, 여복) 경기, 50대이상(남복,여복) 경기와 둘째 날 남복, 여복 전경기(초심, 50대이상 제외)로 열렸다.
krg04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