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6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진에어가 2인 이상 항공권 예매 고객들을 위한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봄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 대상으로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
진에어 B737-800. [사진=진에어] |
할인 적용 대상은 진에어 회원이며 대상 노선은 국내선 및 국제선 전 노선이다.
운영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6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단, 국내선 탑승 기간은 4월 30일까지다.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할인 쿠폰은 항공운임할인과 사전좌석지정할인 2종이며 각 할인 쿠폰의 할인 금액은 국내선 2000원, 국제선 4000원으로 동일하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해당 쿠폰을 모두 다운로드해 결제 시에 사용하면 된다.
다만, 할인 쿠폰은 결제 건당 1개씩만 적용 가능해 최대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을 우선 적용해 결제한 후 좌석 운임 할인 쿠폰은 별도 적용해 2회로 나눠 결제해야 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 및 상세 이용 조건은 '마이페이지-할인쿠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봄여행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