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출시 앞두고 다양한 혜택 제공
친구 초대 및 SNS 이벤트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크래프톤은 18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론도'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음 달 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론도'는 지난 2023년 PUBG: 배틀그라운드에서 처음 공개된 후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맵이다. 오는 3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전통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8x8km 규모의 대형 맵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지원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이벤트 기념 프로필 및 테두리, '바토리 의상 세트', '디스토피아 러스트 버기카 스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 사전 예약 참여를 인증하면 '치킨 메달' 10개를 추가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후드 집업을 증정한다.
![]() |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신규 맵 '론도' 업데이트를 앞두고 다음 달 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크래프톤] |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 예약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사전 예약 스페셜 상자', '적호 수문장 의상 세트' 등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중 2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며, 공식 틱톡에서는 론도의 대나무숲 파괴 기능을 활용한 특별 필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