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31일까지 최초 가입 고객 대상
100달러 이상 바로환전 서비스 이용 고객에 경품 전달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외환매매 플랫폼 'KB Star FX'의 2024 웹어워드코리아 금융 부분 대상 수상을 기념해 환율우대 10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국내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외환매매 플랫폼 'KB Star FX'의 2024 웹어워드코리아 금융 부분 대상 수상을 기념해 환율우대 10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
'KB Star FX'는 실시간 시장 환율을 기반으로 환전, 현·선물환, 외환스왑 거래 및 결제와 함께 전문가의 환율 예측 등 차별화된 외환 콘텐츠를 제공하는 외환매매 종합 플랫폼이다. KB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또는 웹 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KB Star FX' 서비스에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0% 환율 우대 쿠폰을 지급한다.
또 'KB Star FX' 내 '바로환전' 서비스를 이용, 100달러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에게는 CU모바일 5000원 금액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KB Star FX'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성희 KB국민은행 자본시장사업그룹 부행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KB Star FX'를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100% 환율우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KB Star FX가 더 편리하고 실용적인 외환매매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