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세대 고객 연결과 확장 위한 업무협약
공동 이벤트와 경제 및 금융교육 협력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17일 서울 강남구 단비교육 본사에서 미래세대고객 연결과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신한은행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단비교육 본사에서 미래세대고객 연결과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신한은행]2025.02.18 dedanhi@newspim.com |
㈜단비교육(대표 권영금)은 교육에 기술을 접목하여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으로, 유·초등 어린이를 위한 '윙크', 초·중등 영어 전문학습 서비스인 '캐츠잉글리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어린이 고객을 위한 공동 이벤트와 '윙크' 학습에 연계한 경제 및 금융 교육 등 여러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특히 매일 '윙크' 학습으로 쌓은 포인트를 통해 저축 경험을 제공하고 저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하트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미래 신한의 고객으로 성장할 어린이를 위해 단비교육과 협력하여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연결과 확장을 통해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금융 편의성을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