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3월 5일 모집…3월 중순부터 입주
[세종=뉴스핌] 김기랑 기자 =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K-바이오랩허브사업추진단은 의약 바이오 분야 혁신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신규 입주·멤버십 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K-바이오랩허브는 지난 2023년부터 오는 2032년까지 9년 동안 총예산 2726억원을 투입하는 대규모 중장기 사업이다. 의약 바이오 분야 혁신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인천 송도에 세계적인 바이오 스타트업 육성 인프라를 구축하겠다는 목표다.
![]() |
K-바이오랩허브 입주기업 모집 안내문 [자료=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2025.02.14 rang@newspim.com |
이번 모집은 인프라 완공 전인 2025년부터 3년간 추진되는 시범 사업의 일환으로, 우수 혁신 기술을 보유한 유망한 의약 바이오 스타트업을 사전 발굴·육성할 예정이다.
입주·멤버십 대상자로 선정된 기업에는 공간 사용과 함께 성장 단계에 따른 엑셀러레이팅과 사업화, 투자, 네트워킹, 오픈 이노베이션 등을 지원한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 달 5일까지다. 다음 달 중순부터 실제 입주가 이뤄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기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인석 기정원 K-바이오랩허브사업추진단장은 "역량있는 바이오 스타트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의약 바이오 스타트업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r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