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에 레티놀(비타민A) 배합
4년 만에 업그레이드 출시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는 자사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에버콜라겐'의신제품 '에버콜라겐 레티놀A'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버콜라겐 레티놀A'는 누적 매출액 1조 원을 돌파,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버콜라겐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4년 만에 업그레이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뉴트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해 1등 콜라겐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 |
에버콜라겐 레티놀 이미지. [사진=뉴트리] |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인앤업비오틴 셀'에 피부 상피 세포에 관여해 피부 개선 소재로 주목 받고 있는 레티놀(비타민A)을 더해 기능성이 한층 강화된 제품이다.
특히 피부 개선 이중 기능성을 가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물론 비오틴, 비타민 C/D, 아연, 셀렌까지 포함해 총 15중 복합 기능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20년 이상의 R&D 경험과 기술력을 가진 뉴트리의 안정적인 배합을 기반으로 탄생해 하루 한 번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뉴트리의 독자 개발 원료로,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 구조를 가진 GPH(Gly-Pro-Hyp)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성인 여성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피부 수분량 개선, 피부 각질 개선, 평균 주름 깊이 개선 등 11중 피부 개선을 확인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콜라겐 소재 개발회사로 출발해 수십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뉴트리는 지속적인 콜라겐 연구 개발을 통해 언제나 고객에게 발전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고객들이 에버콜라겐을 통해 피부는 물론 신체 건강의 자신감까지 얻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당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돕고,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에버콜라겐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에버콜라겐 레티놀A'는 오는 15일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