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비라 이노스케' 전 속성 형상 변환 제공…다음 달 9일까지 참여 가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형상 변환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최초로 컬래버 캐릭터의 형상 변환을 비롯해 등장 이펙트 및 형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컬래버 캐릭터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전 속성(5종) 형상 변환을 획득할 수 있으며, 형상 변환 적용 시 탈 착용 여부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귀멸의 칼날 이벤트 주화'를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미션을 완수하면 형상 변환, 등장 이펙트, 형상 아이템 등 다양한 컬래버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단, 형상 변환을 적용하려면 먼저 소환을 통해 '하시비라 이노스케'를 획득해야 한다.
![]() |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형상 변환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 |
이벤트 주화는 합동 강화 훈련, PvE 콘텐츠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10일간 출석 및 에너지 사용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형상 변환 가이드 확인 등 별도 미션을 수행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최대 8개까지 지급하는 보너스 미션도 마련됐다.
이번 컬래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및 컬래버레이션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게임·애니메이션 IP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는 '귀멸의 칼날'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