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보상·특별 미션·복주머니 교환소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캐주얼 RPG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설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접속자 전원에게 '윷놀이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으로 '스페셜 영웅', '펫/아티팩트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슈트 액션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다음 달 5일까지 설맞이 출석 이벤트를 열어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과 'S등급 데코 소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미션을 통해 한과, 꼬치전, 떡국 등 설맞이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 전투력을 강화하는 음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복주머니를 교환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가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게임 7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이달 28일부터 30일까지 접속자에게 '찬란한 소환권(11회) 선택 상자', '영웅 위상의 파편' 등을 지급한다.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비단 조각으로 컬렉션 아이템이나 복주머니로 교환 가능하며, 오는 2월 12일까지 출석 이벤트로 다양한 재화와 합성 재시도권을 제공한다.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 달 26일까지 설날 이벤트 던전을 운영해 '푸른 뱀의 기운이 담긴 주화 조각'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새해 기념 외형 아바타와 성장 재화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미션 수행 시 '오딘의 무기 강화석 조각'을 지급해 강화석 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는 오는 2월 6일까지 신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십이지의 뱀 기사 코스튬'과 '옵션 변경 스톤'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윷놀이 코인을 모아 '전설의 각성석'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은 이달 26일까지 신규 스테이지 7회 완료 시 복주머니를 지급해 '보석'과 '뱀띠 프렌즈'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오는 2월 25일까지 출석 및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최대 150포인트를 획득해 G코인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