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만 테크 유튜버 '서울리안' 출연 등 콘텐츠도 마련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CJ온스타일은 24일 자정부터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를 위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단순 판매를 넘어, AI 기능을 중심으로 신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하는 콘텐츠를 기획해왔다. 특히, 댄서 '레드릭'과의 콜라보 공연, 웹툰 작가 '기안84'와의 드로잉 퍼포먼스로 이목을 끌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테크 유튜버 '서울리안'이 출연, 갤럭시 S25의 AI 성능을 집중적으로 탐구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24일 자정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모바일 라방을 진행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
사전구매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24일 자정 라이브 시청 알림 신청자가 3000명에 육박한다고 CJ온스타일은 전했다. 이에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알림 신청자 중 3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 혜택 등이 주어진다. 또 사전구매 기간 동안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는 미국에서 개최된 '삼성 갤럭시 언팩 2025'에서 처음 공개됐다. 업그레이드된 AI 성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의 본격적인 출시일은 다음 달 7일로 예정되어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구매 기간 동안 CJ온스타일의 판매 노하우와 영상 전문성을 십분 살린 라방 콘텐츠로 신제품 실물과 특장점을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