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에이스침대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올해 첫 방송인 '뉴이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신세계 라이브 방송 이미지 [사진=에이스침대] |
이날 오후 8시부터 신세계 라이브쇼핑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라이프스타일 및 사용 인원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은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상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에이스침대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BMA1139-E'는 유행을 타지 않는 우드 스타일의 침대로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모델이다. 직선형의 심플한 헤드보드에 입체감을 부여하는 아르데코 공법을 적용해 침실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로 방향의 입체 패턴과 세로 방향의 나뭇결이 대비되는 효과를 통해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BMA1086-A'는 뛰어난 실용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학생 및 싱글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헤드보드에 알람 시계와 책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공간이 마련돼 있다. 전자기기 사용 시 편리성이 높은 USB포트도 함께 탑재됐다. 저상형 패밀리 침대인 'BMA1150-LC'는 낮은 프레임 높이와 라운드형 엣지 마감으로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조성하는 모델로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 안성맞춤이다.
올해 첫 방송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방송 참여 시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즉시 5%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뉴이어 라이브'는 연초 집 꾸미기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라며 "에이스침대와 함께 더욱 행복한 신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