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트랙 3종·신규 캐릭터 4종 추가
오는 24일 현대자동차와 컬래버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6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30 '월드 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30에서는 신규 트랙 3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첫 트랙인 '월드 이탈리아 여행'을 시작으로, '팩토리 브로디의 심술'과 '더 월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렌', '파티걸 첸첸', '가이드 다오', '탐험가 배찌' 등 새로운 캐릭터 4종도 업데이트하여 캐릭터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규 카트도 대거 출시된다. 이번 시즌 하이라이트인 '멘티스 센티널'과 '멘티스 스피릿'을 비롯해 '현무', '드래곤 보트', '푸드트럭' 등 아이템 카트 5종과 '뉴 윈드 엣지', '블리츠 베놈' 등 스피드 카트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30 '월드 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슨] |
하이라이트 카트를 획득한 이용자는 카트 센터 내 '비밀 상점'에서 특별 코스튬을 구매할 수 있으며, 새로 도입된 '코스튬 염색' 기능으로 캐릭터의 색상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넥슨은 시즌30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7일까지 열리는 '월드 2 워밍업 타임'을 통해 '종이접기 스키드'와 '열기구 풍선'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하는 '시즌 교환소'에서는 '사막 유목민 코스튬' 등 아이템을 시즌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지난 2020년 이후 약 4년 만에 현대자동차와 협업도 진행한다.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IONIQ 9 스마트 키'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로 별도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시즌30 업데이트와 현대자동차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