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미니 게임·특수 블록 추가로 퍼즐 재미 확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는 간판 게임 '애니팡2'가 시즌3 개설 3개월째를 맞아 미니 게임, 카드 수집 이벤트, 특수 블록 등 신규 콘텐츠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퍼즐을 소재로 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포함됐다. 미니 게임에서는 불 끄기, 함정 탈출 등 애니팡 프렌즈와 협력해 미션을 완수하는 퍼즐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시간 제한 규칙을 적용해 긴장감 있는 액션형 퍼즐 재미를 더했다.
카드 수집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9권의 앨범에 총 243장의 카드를 채우는 장기 이벤트로, 한 달간 진행된다. 완성된 앨범은 꾸미기 아이템인 배지와 다양한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위메이드플레이가 간판 게임 '애니팡2'가 시즌3 개설 3개월째를 맞아 미니 게임, 카드 수집 이벤트, 특수 블록 등 신규 콘텐츠 3종을 선보인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
특수 블록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됐다. 퍼즐판에서 최적의 블록을 공격해 유저를 돕는 '미사일 블록'과 전략적 요소를 강화하는 '슬라임 상자'가 등장해 퍼즐의 다양성을 높였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PD는 "11주년을 맞은 '애니팡2'는 시간 제한 퍼즐의 긴장감과 매일 즐기는 퍼즐의 보상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제공할 것"이라며 "충성도 높은 유저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7년 만에 시즌3를 개설한 '애니팡2'는 새로운 블록 디자인과 연산 엔진 교체를 통해 게임성을 강화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시즌3만의 독자적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