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이벤트 및 조련 시스템 개편도 동시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펄어비스는 15일 MMORPG 검은사막에 신규 환상마 '볼타리온'을 업데이트하고, 겨울 이벤트 및 말 조련 시스템 개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볼타리온'은 검은사막의 네 번째 환상마로, 번개를 콘셉트로 한 독특한 외형과 강력한 전투 기술을 갖췄다. 광역 피해와 기절 효과를 주는 '섬멸하는 낙뢰', 적진 돌파에 유용한 '벽력 돌진' 등 전투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환상마는 '장미 전쟁', '점령전', '거점전', '검은사당' 등에서 얻을 수 있는 '번갯불 흔적'을 모아야만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검은사당의 황해도 편에서는 파티 우두머리 도전을 통해, 동해도 편에서는 높은 난이도의 개인 콘텐츠를 통해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
겨울 이벤트 공간 '우당탕탕쿵탕 눈꽃설원'도 함께 개장됐다. 이곳에서 스노우보드를 체험하고 '군고구마', '붕어빵' 등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우당탕탕쿵탕 눈꽃 인장'을 모아 아이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말 조련 시스템이 대폭 개편됐다. 말의 능력치를 상향하고, 세부 정보 확인 및 교배 결과 예측 기능을 추가했으며, 말 레벨업 시 가속도, 속도, 회전 등 주요 능력치가 향상된다. 조련 업데이트와 함께 탑승물 경험치 증가 이벤트도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