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취향 반영한 색상 및 디자인 구성
롯데월드몰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마련돼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SPAO)는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14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피부에 자극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부드러운 니트 아이템을 다채로운 봄 컬러로 선보이며, 감각적인 봄 스타일을 제안한다.
주력 아이템으로는 '소프트얀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와 '라운드넥 카디건'이 있다. 하찌 라운드넥 스웨터는 누적 판매 40만 장을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소프트얀 패턴은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며, 내구성이 좋고 관리도 용이하다.
스파오(SPAO)가 니트의 포근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담아낸 '소프트얀'(Soooft Yarn) 캠페인을 오늘 공개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캠페인을 맞아 스파오는 롯데월드몰 잠실점 등 주요 매장에 고객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2025년 매출 7,000억 달성을 위한 핵심 상품군 강화의 일환으로 니트, 데님, 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을 주력으로 한 캠페인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프트얀 제품은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입점몰에서 순차적으로 발매되며, 공식몰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21일까지 할인 및 회원 한정 무료교환·반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