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로그인으로 경험치와 아이템 혜택 제공
이달 23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새해 맞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 '매일매일 접속부스트'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매일매일 접속부스트'는 유저들이 연속으로 로그인할 때마다 '매일매일 접속상자'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상자를 열면 경험치 2배 아이템(1·5·10회)과 덴 쿠폰(1·3·10만) 중 하나를 정해진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연속 로그인 2일차부터 5일차까지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경험치 부스트 버프' 혜택도 있다. 특히 5일 연속 로그인하면 2인 이상 게임 시 1회당 최대 500의 고정 경험치(하루 최대 6,000)를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당일 사용한 경험치 버프는 다음 날 다시 로그인해 이어서 누릴 수 있다.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새해 맞이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콘텐츠 '매일매일 접속부스트'를 선보인다. [사진=한빛소프트] |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디션'은 오는 23일까지 '매일매일 접속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연속 로그인해 보상을 받은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만 이벤트캐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유저 성장을 지원하는 특별 패키지 '까치까치 설날패키지'를 이달 2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베스트프랜드마크(10회), 덴부스트 마크(30일), 스페셜 교환티켓(30일)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2025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오디션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아이템과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