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스킨 20종·PG 가입비 면제 등 전방위 지원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NHN 커머스가 쇼핑몰 창업자를 위해 월 사용료 없이 평생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고도몰 베이직' 요금제를 출시하고 대규모 지원책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고도몰 베이직'은 스토리지 4GB와 기본 트래픽 100GB를 제공하며, 상품 등록 개수에 제한이 없다. 데이터 통계, 공급사 관리, 글로벌 결제 등 쇼핑몰 운영에 필수적인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NHN 커머스는 이와 함께 신규 창업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무료 스킨 20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전자결제 서비스(PG)사인 NHN KCP 가입비 22만 원을 면제해 준다. 또 PG 연결 시 문자 발송용 포인트 1,000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NHN 커머스가 쇼핑몰 창업자를 위해 월 사용료 없이 평생 무료로 이용 가능한 '고도몰 베이직' 요금제를 출시하고 대규모 지원책을 마련했다. [사진=NHN 커머스] |
1:1 담당자 배정을 통한 판매 과정 지원, 입문자 교육, 구글 웹 분석 서비스와 검색 엔진 최적화 세팅 대행 등 기본 마케팅 컨설팅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NHN 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창업의 문턱을 낮추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도몰은 현재 무료 요금제인 '베이직'을 비롯해 차별화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 대형 비즈니스용 '비즈니스' 등 총 3개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