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종원 기자 = 대전시의회 이금선(국민의힘, 유성구4) 교육위원장은 30일 송강동 사회복지관과 무지개푸드마켓을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방문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이금선(가운데) 대전시의회 교육위원장이 30일 송강동 사회복지관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이금선 대전시의원] 2024.12.30 jongwon3454@newspim.com |
이날 이금선 교육위원장은 위문품을 전달하며 지역주민 맞춤형복지서비스 구현과 지역사회와 유기적 관계 및 연계사업 활성화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는 등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 분위기 조성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과 시설운영에 필요한 지원과 정책개선방안을 논의하고 경기 침체등으로 소외된 이웃들을 위로하는 등 애로사항을 청취하면서 따뜻한 정을 나누는 자리도 함께 가졌다.
이금선 대전시의회 교육위원장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정을 나누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꾸준히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jongwon34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