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마스터리 코어 및 다양한 성장 이벤트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9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겨울 1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HEXA 스킬'의 3차∙4차 마스터리 코어 추가, 새로운 스킬 및 기존 스킬의 시너지 효과 강화 등이 포함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1+4 레벨업'과 '하이퍼 버닝 MAX'를 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이퍼 버닝 MAX'를 통해 260레벨까지 한 번에 5레벨씩 성장할 수 있으며, 여러 레벨 구간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챌린저스 월드'에서는 기존 '버닝 월드' 혜택이 대폭 강화되어 신규 캐릭터 육성에 유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편의성을 높이는 개선 사항도 적용됐다. '메이플 옥션'과 '메소마켓'을 그룹별로 통합하고, 다양한 퀘스트 및 인터페이스(UI) 개선이 이루어졌다. 또한, 특정 스킬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시퀀스' 시스템을 도입해, 게임 플레이의 편리함을 더했다.
[사진=넥슨] |
겨울 이벤트 '새벽별 연회'도 진행 중이며, 참가자들에게 '하이퍼 버닝 부스터' 및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