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재테크 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박람회는 SETEC 제2전시장에서 오는 20일~21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회사는 행사에서 머니트리 카드 홍보를 통해 신규 회원을 유치해 카드 발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동안 방문객 대상으로 5000원 혜택이 담긴 머니트리 무기명 카드를 배포할 예정(소진 시까지)이다.
머니트리 카드.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
이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머니트리 앱(App)을 다운받아 카드 등록을 인증하면 휴대폰 그립톡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상당의 머니트리 기프트 쿠폰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머니트리카드의 혜택을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작년 머니트리 앱 기반 충전형 선불카드 '머니트리카드'를 출시했다. 지난 6월에는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페이북 기반 간편결제 기능을 추가한 머니트리카드를 새롭게 출시해 실물 카드 없이도 온∙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경쟁력을 높였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