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참여하고 은행이 기부' 유기동물 후원 사회공헌활동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동물보호단체에 기부금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후원 캠페인은 개인용 i-ONE Bank 애플리케이션(앱) 내 유기동물 후원 탭에서 '기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기업은행이 1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2022년 진행된 1차 후원 캠페인은 열흘 만에 조기 종료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동물보호단체에 기부금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IBK기업은행] |
캠페인은 개인용 i-ONE Bank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기부금 1억원 달성 시 종료된다. 기업은행은 캠페인에 참여하고 '응원하기' 버튼을 5일 클릭한 고객을 대상으로 1천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부금은 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를 위해 활동하는 단체인 '동물자유연대', '나비야사랑해'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1차 캠페인에 대한 고객님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 덕분에 2차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앱에서 고객이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겠다"라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