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캐롯손해보험은 반려동물 올인원 SaaS 구독 플랫폼 페오펫과 협력해 펫보험 VIP 플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 플랜은 페오펫의 VIP 1년 장기멤버십 상품 주요 혜택으로 반려동물 건강과 행복을 위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페오펫 VIP 장기멤버십은 반려동물 양육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설계됐다. 다양한 혜택이 캐롯 펫보험 VIP 플랜과 함께 올인원으로 포함되는 게 특징이다. 이번 펫보험은 질병 및 상해 치료비를 외래나 수술 여부와 관계없이 연간 200만원 한도 내에서 100% 보장한다. 1일 보상 한도는 별도로 설정돼 있지 않으며 자기부담금은 입원과 수술 시 각 1만원이다. 보장 범위는 슬개골 등 관절 질환, 피부병, 구강 질환(치과치료 제외) 등을 포함한다. 생후 60일부터 만 12세 미만의 반려동물이 가입할 수 있다.
반려동물이 타인이나 타인 반려동물에 피해를 준 경우 이를 보상하는 손해배상 특약도 제공된다. 연간 500만 원 한도 내에서 사고당 3만원 자기부담금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 유실 시 홍보물 제작 및 게시에 소요된 비용을 연간 최대 15만원까지 보장하는 특약도 포함돼 있다.
VIP 멤버십 가입 고객은 펫보험 혜택 외에도 매년 1회 건강검진 무료 서비스와 상시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가입비 100%를 마일리지로 환급하며 동물병원, 미용, 숙박, 카페 이용 금액의 30%를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경제적 혜택도 제공된다. 반려동물 필수용품인 패드, 탈취제, 간식 등을 분기마다 1회 정기 무료 배송하며, VIP 회원 전용 블랙 에디션 개민증도 제공한다.
노충환 캐롯손해보험 제휴마케팅팀장은 "반려동물 양육이 보편화하는 가운데 디지털 혁신 역량을 바탕으로 반려인을 위한 맞춤형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바울 페오펫 대표는 "VIP 장기멤버십은 반려인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반려동물의 건강과 안전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캐롯손해보험] 2024.12.16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