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시리즈에서 1~50화 무료 열람, 이용권 지급 등 특별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RF ONLINE NEXT' IP를 기반으로 한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의 완결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시리즈에서 진행되며, 독자들은 1화부터 50화까지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또한 회차에 관계없이 총 3화 분량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된다.
'배드 본 블러드'는 인기 작가 백수귀족이 집필한 작품으로, 론칭 이후 15개월 동안 353화가 연재되어 총 355만 회 다운로드와 평균 별점 9.3점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진=넷마블] |
또한, 동명의 웹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웹툰 '배드 본 블러드'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목요일 연재 중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등 성공작을 제작한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참여하여, 화려한 액션과 세련된 작화로 평균 별점 9.93점을 기록하고 있다. 웹툰은 현재 6화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7~14화는 유료로 열람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과학 판타지 MMORPG 'RF 온라인 넥스트'를 2025년 상반기 모바일과 PC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